재 취업을 해야하나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

developersmin의 이미지

소프트웨어 개발자를 꿈구는 28세 청년입니다.

c,c++,MFC 쪽을 다루어 왔고 프로젝트도 응용프로그램 개발 쪽을 해왔습니다.

현재 저는 입사한지 3개월 차 정도이며 제조업체에서 소프트웨어팀에 있습니다. 그러나 제가 생각했던 것과 달리 주력부분이 제조업이기때문에 소프트웨어쪽은 오로지 서비스 쪽에 가깝습니다. 그리고 대게

유지보수 가 강합니다. 저의 사수는 위에 한분이며 제생각엔 저포함해서 총 두명인 팀으로 구성된거 같습니다.

그리구 사수는 영업부 회의에도 참여 하고 그러네요 .. 도대체 개발자가 맞는지 좀 의문이 드네요,,

지금도 응용프로그램을 한다기는 보다는 장비를 제어하는 프로그램을 만드는것 같습니다. 그리고 필드나가는 얘기도 막 나오고 ,, 윗사람분은 전공과 무관하지만 마케팅 공부를 하라고 그러고 정말 미치겠네요. 정말 이대로 다녀야하는지, 공대 나와서 세빠지게 공부했는데 마케팅을 공부를하는 건 뭐죠;; 개발자가 아니라 고객관리 쪽을 시키려고 하는지 참 의문이네요 솔직히 사수분도 개발자인지 고객관리분인지 의문듭니다. 정말.. 다른 팀들은 딱 하드웨어나 펌웨어 분야는 확실히 분야맞게 하는거 같은데 저는 잘모르겠습니다. 정말 다른팀들은 개발위주 하는데 .저는 뭐하는건지 참..의문이네요..

소프트웨어가 주력인 회사에 다시 가는게 맞나요...? 다니면서 알아볼까요?
과연 이곳에서 제가 저의 커리어를 쌓을 수 있을까요..?